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소금 Aug 03. 2017

손그림 일러스트 작업과정

손그림 일러스트 작업 동영상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 / 팝아트작가 한소금입니다

저는 작업할때 틈틈이 동영상을 촬영해요

드로잉 또는 채색작업의 과정을 여러분께 소개해요

볼륨을 키우면 백색소음이 살짝 들린답니다


아이구 대충 살고싶어

그럴때가 있다. 아니, 요즘 무더위라그런지 이런 마음으로 가득차고있다. 이런 마음, 무슨 마음?

그건 바로 너무 대충살고싶다는 마음


동영상

포토샵에서 채색을 한답니다. 표정의 리얼함이 느껴지시나요? 요즘 너무 날씨가 더워 인상을 찌푸리게되네요.



수고했어

노력만하면 될줄 알았는데 아니었구나.

그 누구에게도 수고했다는 말을 들어본적이없다. 그동안 잘해왔다고 격려의 말조차 들어본적없다.

인생은 마이웨이, 내가 내 자신에게 칭찬을 해보자, 아이쿠 잘하고있어! 여러분들도 화이팅!


동영상

보물상자 속에는 나의 보물이 들어있다. 정말 괴로웠던 시간들이 추억이 되어 상자 속에 담겨있다. 직진인생이었다면 이제 훌훌 털고 우회전 혹은 좌회전 방향으로 틀어보자


사랑을 복사해요

누가 나의 얼굴을 복사했나요? 그건 바로 여러분이 사랑하는 연인의 얼굴이네요.

사랑하면 닮는다는 이야기가있는것처럼, 닮은 사람끼리 끌린다는 이야기처럼 마음껏 사랑을 나눠봐요


동영상

아름다운 사랑, 아름다운 커플, 아 아름다워라!




하루에도 나는 내 자신과 이별을 준비한다. 그림을 그리지않는 삶을 생각해본다. 이게 맞는걸까?

www.instagram.com/hansalt58

동영상


매거진의 이전글 감정쓰레기통이 되고싶지않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