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속 작가의 책 쓰기에 관한 말들
드디어 제 책, <그렇게 작가가 된다>가 정식 출간되었습니다.
<그렇게 작가가 된다>는 영화 속 작가가 현실 속 예비작가들에게 건네는 글과 책 쓰기에 관한 조언을 담은 에세이입니다.
<출판사 제공 책 소개>
영화 속 작가들이 들려주는 책 쓰기에 관한 말들
<그렇게 작가가 된다>는 영화 속 작가들이 현실 속 예비 작가들에게 건네는 ‘글과 책 쓰기’에 관한 조언을 담은 에세이다.
‘영화 속 작가의 입을 통해 책 쓰기의 과정을 보여준다'는 독특한 콘셉트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다는 것 하나만으로도 이 책을 읽어봐야 할 충분한 이유가 된다.
영화 속 작가들이 건네는 말들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한 권의 책이 출판되는 전 과정을 흥미롭게 들여다볼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영화 속 작가들의 말들에 보태어 풀어낸 저자의 작가로서의 경험은 작가가 되고자 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주기에 충분하다.
무엇보다 이 책이 작가의 꿈을 가진 독자들에게 특별한 영감과 용기를 줄 수 있길 바란다.
한 권의 책이 나오기까지 겪는 수많은 고민들,
작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들의 해답을
이 책에서 찾을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올해는 당신도 작가가 되길 바랍니다!
작가가 소개하는 <그렇게 작가가 된다>
"수많은 영화 속에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그중에 작가가 등장하는 영화도 수 백 편이 넘습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작가가 등장하는 영화를 보면서 영화 속 작가들의 글쓰기에 관한 말들을 수집했습니다.
그 말들을 모아놓고 보니 한 권의 책이 만들어지기까지의 과정을 담고 있는 유용한 조언집이 되었습니다.
쓰는 것이 힘들 때마다 영화 속 작가들의 말들은 가장 좋은 멘토가 되어 주었고, 그들의 조언을 되새기며 그렇게 저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이제, 글을 쓰고 싶어 하는 누군가에게 저의 멘토인 영화 속 작가들을 소개해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얘기를 들려주고 싶습니다. 제가 꿈을 이룬 것처럼 당신도 작가의 꿈을 이룰 수 있게 말이죠.
이 책이 창작의 욕구를 불러일으키게 만드는 마중물이 되길 바랍니다. "
구매 링크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