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명철 Oct 04. 2023

기억력이 안좋은 상사의 장점과 단점

직장생활 이모저모

기억력이 안좋은 상사와 일하고 있다.

단점만 있을거 같은데 의외로 장점도 있다.


장점)

1. 자기가 업무지시한걸 까먹는 경우가 있어서 내가 까먹고 안해도 별말을 안한다.


2. 자기가 언제 업무지시했는지를 까먹어서 늦게 업무를 마쳐도 늦었다고 뭐라하지 않는다.


단점)

1. 이미 결정한 내용에 대해서 갑자기 왜그렇게 진행했냐고 따진다. 이때는 가끔 뭐하는 놈이지 싶다.


2. 몇번을 말해도 또 까먹고 있어서 여러번 설명해주거나 중요한 업무의 시일을 놓칠때가 있다. (업무상 큰 차질이 있을때도 있음)


무엇이든 장단점이 있나보다. 요즘 드는 생각은 꼼꼼해서 내 업무를 일일히 관리하는 상사보다 잘 까먹어서 내가 널널하게 일할 수 있는 상사가 더 좋은거 같기도..?ㅎㅎ



작가의 이전글 나의 사랑, 나의 가족, 나의 할머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