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명철 Sep 30. 2023

나의 사랑, 나의 가족, 나의 할머니

나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준 사람


무조건적인 사랑이 무엇인지 알려준 사람

 

사랑을 보답했을때 기쁨이 무엇인지까지 알게 해준 사람


가족만을 위해 희생하다가 본인의 인생은 잊은 사람


그래서 안타까우면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


나의 가족, 나의 할머니




작가의 이전글 영화 냉정과 열정사이를 보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