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by 히맨 Dec 27. 2018

한국인 PCT 하이커들은 어떻게 걸었나?

한국인 PCT 하이커 설문 결과 공유

한국인 PCT 하이커 설문 결과 데이터를 공유합니다.

출발일/종료일/평균운행거리/최장운행거리/구간별선호도/사용한 장비리스트/보급방법/식량...

그리고 PCT 하이커들이 전하는 팁과 예비 하이커들에게 하고 싶은 말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는 몇 명되지 않는 하이커들의 정보에 의존해야 했다면, 이제는 더욱 풍부해진 데이터를 바탕으로 본인의 스타일과 맞는 하이커에게 조언을 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 설문 결과가 예비 PCT 하이커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설문 결과


*본 설문 결과 링크는 누구에게나 자유롭게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 데이터를 활용한 2차 콘텐츠도 환영합니다.(공유 시 ‘2015 PCT 하이커 히맨이 실시한 설문’이라는 것만 언급해주시면 됩니다.)

*추가 문의 사항은 각 하이커들에게 직접 문의하시거나 카페를 이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한국인 PCT 하이커 설문]

설문 작성 및 실시 : 2015 PCT 하이커 '히맨' 김희남(2018년 12월 16일~)

설문 원문

설문 결과

*빈 칸은 하이커가 답변하지 않은 항목입니다.

*각 하이커들의 응답을 그대로 유지한 채 장비 부문의 오기와 명칭 통일 등의 보정만 실시하였습니다.

*PCT 구간별 선호도는 10점 만점을 기준으로 한 각 하이커들의 선호도입니다.

평균 선호도는 각 응답의 평균값을 소수 첫째 자리 반올림하여 표기하였습니다.

*장비 부문의 경우 각 브랜드 및 제품 별 링크를 삽입하였습니다.(삽입된 링크의 각 브랜드 및 제품과 해당 설문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습니다.)

*PCT 하이커의 경우 설문 참여를 원하시면 위의 '설문 원문'링크를 통해 답변해주시면 데이터 보정 후 본 설문 결과 시트에 반영해드립니다.

본인의 설문 답변을 수정 혹은 삭제를 원하시면 아래 이메일 혹은 개인적으로 연락 바랍니다.

whitehnii@nate.com


설문에 참여해주신 모든 하이커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0181227

히맨 드림

매거진의 이전글 PCT 175일을 기록하기로 결심하다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