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히맨 May 18. 2020

[북토크]길 위의 일상 : 히맨의 PCT 175일

책방연희 북토크 공지

독립서점인 '책방연희'에서 북토크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히맨의 PCT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PCT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저의 하이킹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북토크입니다. 세부적인 PCT 준비 정보를 다루는 자리는 다음 북토크로 준비하여 공지드릴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요즘,

여행을 추억하거나 계획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우리, 다시 여행도 일상으로 돌아온다면 조금 더 특별한 여행을 떠나 보는 건 어떨까요?



길 위의 일상 : 히맨의 PCT 175일


‘6개월이나 걷다보면 인생의 정답 같은 게 떠오르지 않을까?’

대단한 깨달음을 기대하기도 했다. 하지만 그런 건 없었다.

내 앞에 펼쳐진 하루하루는 걷고 먹고 자는 단순한 ‘일상’ 일 뿐이었다.

그 일상의 반복 속에는 온전한 내가 있었다. 그 길에서 나는 울고 웃었다. 

그리고 조금이나마 나를 이해할 수 있었다.


*PCT “Pacific Crest Trail” 이란?

멕시코 국경부터 캐나다 국경까지 미국 서부를 종단하는 약 4,300km 장거리 트레일





북토크 작가 | 김희남


☆프로그램 | 함께 모여 이야기 나누고 여행을 계획해봅시다.

Session 1 : 히맨의 PCT 이야기(40min)

- 4300km를 걷기로 결심하다.

- 175일간 걷고 먹고 자다.


Session 2 : Q&A (20min)

- PCT 및 장거리 하이킹 관련 질의응답.

- 기타 궁금증.


일시 | 2020.6.06 토요일 19시

장소 | 책방 연희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 35길 3. B1F

참가비 | 10,000원

인원 | 10명 내외


* 강연자, 운영자, 참석자 모두 마스크를 쓰고 진행하며, 책방에서 손소독제 및 집기 소독제 등을 모두 준비합니다.


참가신청 |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취소/환불이 불가한 북토크로 일정 확인 후, 신청해주세요.          

신청하기!


20200518

by 히맨


매거진의 이전글 PCT 세미나 공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