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는 글
헤븐 글, 그림 작가
평화로운 동물의 숲 속 마을 이야기를 통해, 힐링되는 어른동화 NFT를 만들고 있다. 소소하고 행복한 일상의 순간을 사진 찍고, 글과 그림으로 기록한다.
곰돌이 가족의 저녁 식사
우리의 삶에도 다양한 일들이 일어나지만 마침내 집으로 돌아와 하루를 나누며 마무리하듯, 곰돌이 가족의 일상을 통해 편안함과 따스함을 전해준다.
추천평
읽을 수록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책! 책을 다 읽고 그림을 보면, 그림을 볼때마다 마음이 치유되는 것이 느껴진다. 상처 치유에 효과가 있는 연고같은 그림책이다. -NFT 작가@factoryhyung
현대사회에서 가족끼리 단절되어 어떻게 지내는 지 소통조차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이 발생한다. 곰돌이 가족 구성원의 일상을 돌아보며 가족의 따스함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그림책. 우리들도 서로의 일상을 이야기하며 곰돌이 가족처럼 가족사랑과 화목함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NFT콜렉터@mikes8962
아빠곰, 엄마곰, 아들곰, 막내강아지까지 한가족이 모여 같이 먹는 저녁이 평범한 일 같지만 평화로운 일상 또한 소소한 행복이라는걸 느끼게 해준 그림책. 우리네의 행복은 어디서 오는것일까.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그림책입니다. -NFT작가@ninis_art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곰돌이 가족은 사진을 찍었어요.
" 모여, 모여!"
아빠곰은 카메라의 타이머가 끝나기 전에 멋진 모습을 남기고 싶어 모두를 부릅니다.
막내 강아지는 가만히 있는 게 싫어서 자꾸만 돌아다녀요.
" 막내 손을 꼭 잡으렴."
아들곰은 막내의 손을 꼭 잡았어요.
막내는 좋아서 아들곰의 손을 핥았어요.
엄마곰은 그 모습이 귀여워 막내를 쓰다듬어요.
'찰칵!'
이번엔 성공을 했네요.
막내의 얼굴이 보이지 않아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사진 한 장에 모여 있으니까요.
NFT 작가 헤븐의 첫번째 NFT 어른 동화책의 첫 장이 시작되었습니다.
브런치 북에 순서맞춰 발행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