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eaven헤븐 Apr 08. 2023

프롤로그

두 번째 NFT 그림책

이 책은 숲 속 마을에 살고 있는 곰가족의 우화 그림책입니다. 

세계 최초의 NFT 그림책 <곰돌이 가족의 저녁식사> 이후, 두 번째로 출간되는 NFT 그림책 곰가족 이야기입니다.

이번 이야기를 통해 우리는, 가족이기 이전 한 인간으로서의 성장과 함께 가족 내 역할에 대해서도 생각해 보게 될 것입니다. 


저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17년을 살았으며, 사교육 시장에서 수백 명의 아이들과 부모님을 만났습니다.

가끔은 아주 특별하고, 때로는 너무나 비슷한, 그들만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었어요.

이 이야기들을 잘 버무려 귀엽고 따뜻한 그림체로 표현했습니다.

 

이야기의 주인공인 동물 가족들은 서로 다른 성격과 경험을 갖고 있지만, 그들이 마주하는 문제와 고민은 우리 가족 모두가 겪을 수 있는 일들입니다. 이 책을 통해 가족 구성원들 각각의 성장과 가족 내 역할에 대해 생각하며, 서로를 이해하고 지지해 나가는 소중한 관계를 떠올려보게 될 것입니다. 


2,30대 예비 부모님들에게도, 하나 둘 아이들이 독립하여 떠나고 있는 선배 부모님들에게도, 공감과 위로가 되는 그림책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 책에 나오는 모든 그림은 NFT 마켓 플레이스 오픈씨에 NFT로 등록되어 있으며, 더 넓은 세계관 속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새로운 그림과 이야기가 발행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시거나, 책을 보다가 꼭 소장하고 싶은 그림이 있으시다면, 아래의 사이트를 방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opensea.io/collection/heavensforest-eth

매거진의 이전글 현재의 내가 과거의 나에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