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뜰 Jun 30. 2020

남편몰래주식투자 LG전자탈락

꿋꿋하게 위를 지키던 LG전자의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떨어졌다. 확대해서 봐야 할 정도로 아주 조금이지만 그래도 내려간 건 내려간 거다. 매도! 



3시 20분 동시호가 때 넉넉한 값으로 매도 주문하여 체결. 얼마 수익이고 어쩌고를 따질 필요도 없다. 내가 할 수 있는 거라곤 오직 하나. 5일선이 내려가면 매도한다는 것뿐. 그리하여 나의 계좌잔고에 살아남은 건 이제 SK이노베이션 하나다. 천만 원 투자한 나는 지금 잔액이 990만 원 정도이니 10만 원의 손실을 보고 있는 중이다. 에고 60만 원 이상의 수익도 올렸었는데. 그래도 지금 그런 건 생각하지 말자. 금년엔 연습이다. 오케이.


오랫동안 위를 유지하던 LG전자의 오늘 탈락 모습. 이제 잘 지켜보다 5일선이 다시 올라오면 그때 매수하기로 한다.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위로 가면 매수할 뿐야요~ 그래. 그거 하나만 확실히 지키자. 파이팅!


SK이노베이션. 살짝살짝 20일선을 건드리는 통에 왔다 갔다 제대로 수익도 못 내고 있지만 그래도 결국엔 수익을 주리라는 희망으로 어쨌든 따라가 보자. 5일선이 20일선 위면 매수! 아래면 매도! 그래. 파이팅!!!

 

<사진:시애틀의사진잘찍는아이>


매거진의 이전글 선물은 1 계약이 얼마인가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