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크게 올랐다. 나는 선물 주식에만 가지고 있지 현물 주식에는 안 가지고 있는 종목이다. 전날 현대모비스를 탈락시키고 현금으로 가지고 있던 것을 몽땅 힘차게 빵! 올라가는 LG전자에 투자했다. 그래! 이젠 내려가는 거 안 사. 빵! 힘차게 올라가는 것에 올라타리라. 파이팅!
사진 1: 선물주식이다. LG전자와 삼성전자와 신한지주를 들고 있다. 아직 5일선이 20일선 뚫고 내려간 것은 없기 때문에 모두 매수 유지다.
사진 2: 현대 모비스 탈락하여 둘만 있던 곳에 LG전자를 사넣었다. 그래서 세 종목이 되었다.
사진 3: 오늘 매매. 남은 돈 탈탈 털어 빵! 오른(너무 올라 사실 부담은 되지만 그래도! 올라가는 것에 따리 붙기로 한다.) LG전자를 사 넣은 모습이다.
왜 이렇게 힘을 못쓸까? 전에 같으면 기왕 5일선이 위에 있는 것 중에서 이렇게 조정받는 것에 투자를 했겠지만 노노노! 난 생각을 바꿨다. 일봉이 짜잔 신나게 올라가는 것에만 투자하기로. 그래서 성자 너에게 손길이 안 갔느니라. 슬퍼말지어다~
캬~ 얼마나 멋진 모양인가. 쑥! 쑤욱! 하하 거의 네 봉을 까부수는 힘찬 용트림. 5일선이 20일선을 뚫고 내려갈까 말까 한 순간에 빵! 푸하하하 멋지다. 난 따라가리라. 파이팅!!! 내 너를 사랑하노라.
아슬아슬 5일선이 20일선 위에 붙어있다. 빨리 빵~ 오르지 않으면 이 또한 탈락의 위험에 놓이리라. 정신 똑바로 차리고 올라가는 데에 힘 쓰레이~ 헤헤
살포시 올라오는 모습에 이뻐해 주었건만 역시 힘 있는 놈이 계속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지 이렇게 힘 없는 놈은 비실비실 영 맥을 못 춘다. 5일선이 내려가는 순간 영락없이 탈락이여~ 힘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