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폭락이라고 말하고 싶다. 왜냐하면 선물주식으로 몰빵 투자했기 때문이다. 간당간당 수익이던 선물주식은 그래서 순식간에 손실로 돌아섰다. 역시 서둘러 헐레벌떡 들어갈 일은 아니었다. 그래도 5일선이 20일선 위에 있으니 난 너무 겁먹지 않기로 한다.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갈 때 정리하면 된다. 그래. 난 원칙을 어긴 게 아니야. 그러니까 슬퍼할 것도 실망할 것도 없어. 파이팅!!!
사진 1. 달랑 두 개였던 것에서 그야말로 달랑 한 개 남았다. 와이? SK이노베이션의 5일선이 20일선을 침범해 탈락했기 때문이다.
사진 2. SK이노베이션의 탈락 현장.
사진 3. 138만 원의 수익을 올리고 좋아하다 그 금액 몽땅 털어 LG전자 선물 주식을 사놓고 오달 달달 떨었더니 아니나 다를까 오늘 77만 원의 손실 기록이다. 아흑.
SK이노베이션의 탈락 현장. 혹시나 하여 확대해보니 꽃분홍 5일선이 연두 20일선을 확실하게 뚫고 내려왔음을 확인했을 뿐이다.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뚫고 내려오면 매도할 뿐야요~ 그래서 매도했다.
나의 사랑 LG전자. 우리 집 TV도 냉장고도 모두 LG전자 거다. 너무 가파르게 올라서일까? 그림상으론 자연스러운 굴곡으로 보인다. 그러니 너무 슬퍼하지 말자. 내일은 또 내일의 새 태양이 떠오른다. 파이팅!!! 아무리 그래도 5일선이 20 일선 아래로 내려오면 비켜라!!! 차갑게 내 버리리라. 그때까진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