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으로 보듬어왔던 LG전자가 배신을 때렸다. 하하 그렇게 표현할 수밖에 없다. 5일선이 20일선을 뚫고 내려간 것이다. 어쩌나. 계속 내려왔으니 조금 기다리면 올라갈 텐데. 여기서 꼭 나와야 할까? 장기투자라면 여기서 나올 필요 없잖아? 왔다 갔다 하지 말고 그냥 눈감고 장기투자. 그러면 되지 않을까? 올라가긴 올라갈 텐데 나오자고? 그냥 며칠 기다리면 안 될까? 주봉 월봉 모두 위로 올라가고 있는데 이렇게 잦은 매매 안 좋잖아? 탈락을 시키려니 사방에서 들려오는 유혹의 소리. 노노노! 딱 잘라버리고 탈락!!! 잘했어. 파이팅!!!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가면 매도할 뿐야요~ 엉엉.
사진 1. 현물 주식. LG전자가 탈락하는 모습이다.
사진 2. 현물 주식 잔고. 주식은 하나도 없고 현금 513만 원이 있을 뿐이다. 수익이 다 날아가고 13만 원이라니. 너무했다. 그래도 할 수 없다.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가면 매도할 뿐야요. 하하 그래 잘하고 있는 거야. 어찌 될지 몰라. 이게 다시 위로 올라올 때 매수하리라.
사진 1. 선물 주식 LG전자 가지고 있던 것 몽땅 탈락시키는 현장.
사진 2. 선물 주식 잔고. 현금 390만 원이 남았을 뿐이다.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138만 원의 수익을 냈다고 좋아했는데 순식간에 백만 원 정도의 손실이다. 음. 너무 위험한가 선물주식은? 그래도 일단 칼을 뺏으니 해보리라. 파이팅!!! LG전자의 5일선이 다시 20일선 위로 올라오기를 기다리고 새 주식도 골라보자. 그래. 힘을 내자.
LG전자. 5일선이 확실히 20일선 아래로 내려왔는데 그냥 있을 수는 없다. 그래 잘했어. 나의 지키기로 한 원칙을 잘 지켜낸 거야.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