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꽃뜰 Mar 09. 2019

디찬 뻰 콘 까오리~

디찬 뻰 콘 까오리~ 나는 한국사람입니다. 


내가 여자니까 여자용이다. 하하  

디찬은 여자가 말할 때  

남성이 말할 때


그러니까 우리 남편이 말할 땐 

폼 뻰 콘 까오리~ 


내가 말할 땐 

디찬 뻰 콘 까오리~


자, 오늘의 새 단어 공부


디찬         나(여성)

폼             나(남성)

뻰            이다  

콘            사람  

까오리     한국 


많이 말고 하루 딱 한 개씩만 오예. 그러면서 계속 누적해가잣. 지금까지 한 것. 


싸왓디 컵쿤 차이 마이차이 

능 써엉 싸암 씨 하 혹 쩻 빼엣 까오 씹 씹엣 이씹엣

러이 판 믄 쌔앤 라안 씹라안 러이라안 

커-토옷 니 뻰 아라이 크랍 난 뻰 딘써- 카 

디찬 뻰 콘 까오리~폼 뻰 콘 까오리~ 


안녕 감사  아니 

12345 678910 11 21 

백 천 만 십만 백만 천만 억

실례지만 이것은 무엇입니까? 것은 연필입니다. 

나는 한국사람입니다(여성) 나는 한국사람입니다(남성)

매거진의 이전글 태국어골프 벙커가 앞에 있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