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몰래주식투자 신한지주조금

by 꽃뜰

하하 신한지주조금 푸하하하 신한지주가 조금 올랐을 뿐이다라는 말이다. 제목에 더는 안 들어가기에 띄어쓰기도 않고 줄줄이 붙여서 신한지주 조금이라고 썼다. 어쨌든 올랐으니 5일선이 20일선을 돌파하고 내려간 것은 아니고 그러므로 나는 해야 할 일이 하나도 없다. 와이? 난 오로지 요것 하나만 알고 있으니까. 바로 요거. '난 아무것도 몰라요 5일선이 20일선 아래로 내려가면 매도할 뿐야요~' 푸하하하


사진 1. 현물 주식. 신한지주로 빵빵하게 채워져 있는 계좌. 740만 원이다. 500 투자금액이니 그래도 수익이다.

사진 2. 선물 주식. 이곳 역시 신한지주로 빵빵하게 채워놓았다. 분산투자를 해야 하지 않을까? 그러나 나의 손가락은 그저 한 개만 골라내 집중 공략하고 있다. 참 멋진 모습일 때 올라탔으나 그 후 긴 음봉 작은 음봉을 보여주며 영 매력적이지 않다. 그래도 할 수 없다. 난 5일선이 20일선을 꽝! 뚫으며 내려올 때만 매도할 수 있으니까.

사진 3. 선물주식 예탁금. 최고 수익이었던 1600만 원이 눈에 아른아른 거리나 지금 914만 원일 뿐. 힘내자. 다시 1600만 원을 향하여 아자아자!!!


새로 낯을 익히고 있는 신한지주. 어떡하다 요 거이 내 손에 들어왔을까? 관심종목을 쭈욱 훑던 중 빵빵 차고 올라가는 모습에 폭 빠져 정신없이 사넣었는데 내가 사는 걸 마치자마자 보란 듯이 곤두박질치고 있으니 하이고 정말 하이고 오오오다. 그래도 어쩌랴. 난 원칙을 지키는 중이고 나의 원칙에 위배되는 건 아니니까 그저 매수 유지를 하고 있을 뿐이다. 주봉에서 5 주선이 20 주선을 뚫고 올라갈 듯하므로 희망을 갖고 월봉에서 5개월선이 20개월선을 향해 올라가 뚫을 듯도 싶으니 또한 희망을 가져보자. 그래도 월봉에서 아직 20개월선이 아래를 향하고 있으니 그렇게 쭉쭉빵빵 올라가진 못할 수도 있다. 그러나 낙폭과대란 또 큰 호재 아닐까. 이렇게 월봉이 완전히 돌아서지 않은 종목이 어떻게 진행하는지 앞으로 잘 지켜보도록 하자. 그러나 그 모든 것은 지켜볼 뿐 언제고 5일선이 20일선을 뚫고 내려오면 매도하는 거다. 오케이. 그것만 할 줄 알면 된다. 파이팅!


(사진:꽃뜰)


keyword
꽃뜰 에세이 분야 크리에이터 프로필
팔로워 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