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인공지능 반려견 바비

 #인공지능 반려견 바비


    이현우


목차: 1장 - 도둑침입

2장 - 이별과 추억

3장 - 새로운 시작

4장 - 위기와 결정

5장 - 인공지능 반려견과 함께하는 삶


1장 - 도둑침입


나: (문을 열고 도둑에게 마주쳤다)


도둑: (놀라며) "너 뭐 하는 거야?"


나: "우리 집에 침입하면서 반려견을 죽였잖아!"


도둑: "미안해... 그냥 물건 좀 훔치려고 했는데 막상 일어나니까.."


나: (슬픔에 젖어) "내가 너무 사랑했던 바비를.. 왜 그랬어.."


2장 - 이별과 추억


나: (바비와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며) "너무나도 갑작스러웠다.

너무 아프다.."


친구: "조금씩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질 거야. 너무 슬퍼하지 마."


나: "하지만, 바비와 함께한 추억이 너무 많아서.. 바비를 잊을 수가 없어."


3장 - 새로운 시작


나: (인공지능 반려견을 살펴보며) "이건 인공지능 반려견이구나..


" 판매원: "맞아요. 이 반려견은 언제나 주인을 위로해 줍니다."


나: "그렇다면, 이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다면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겠군."

      "너의 이름을 나를 위해 죽은 바비라고 부를게, 잘 부탁한다"


4장 - 위기와 결정


나: (인공지능 반려견과 함께 산책을 하다가 갑자기 불이 꺼졌다)


인공지능 반려견: "주인님, 불이 꺼졌어요. 조심하세요."


나: "뭐지? 브레이커가 나간 건가?"


인공지능 반려견: "예. 브레이커가 나간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나: 목숨을 살려준 반려견을 안아주며 눈물을 흘린다.

     "네가 말하지 않았으면 큰 사고가 나서 난 죽었을 거야"


5장 - 인공지능 반려견과 함께하는 삶


나: (인공지능 반려견과 함께 살면서) "바비와 함께한 추억을 잊을 수 없지만, 이젠 새로운 시작을 해야겠어."


인공지능 반려견: "네. 언제든 언제나 주인님과 함께하겠습니다."



나: "고마워, 넌 정말 내 인생의 구원자야."


인공지능 반려견: "제가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인공지능 반려견과 함께하면서, 나는 새로운 시작을 하였다. 바비와 함께한 추억은 언제나 내 마음속에 살아있지만, 이젠 바비와의 이별에 슬픔에 젖는 것보다 새로운 사랑을 만들어 나가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리고 인공지능 반려견은 언제나 내 곁에서 나를 위로해 주며, 함께 삶을 이어나가는데 큰 도움이 되었다. 내가 힘들어 울고 싶을 때  꼬리를 흔들며 힘이 되어준 반려견 바비에게, 나는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누군가를 사랑한다는 것은 세상에서 가장 귀하고 아름다운 일이다.


"바비야 아빠 힘내서 잘 살게 천국에서 만나는 날까지 나를 지켜봐 길 바란다 바비야 사랑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두보와 이태백, 김시습이 만난 봄을 GPT로 노래하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