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축척은 힘이다

축적은 힘이다


          

            이현우




절대로 풀리지 않는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승부

하드룩너트의 힘

브레드리 피아노 수 백년 전통의 기술

새로운 피아노 만들었다

일본 야노의 새로운 도전 특수자동차

최초로 시작, 최고를 만든 자부심

중국 오포의 끝없는 도전

한국의 삼성과 애플 아이폰 넘었다

선전의  군사용 드론의 남다른 생각

상업화 성공했다

GM의 볼트 전기차의 변화

LG화학의 밧데리 사용

편리한 전기차 만들었다

하나의 상품 만들어 성공하려면

수 많은 시간 기다려야 한다

침체에 빠진 한국경제

일어설 수 있는 인드라망의 지혜

거듭된 불타는 도전

눈물나는 끝없는 실패에도

축척되고 축척된 힘이다

작가의 이전글 짜장면 울던 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