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elping Hands Jun 07. 2024

나의 리더십 강점은 무엇인가요?

나의 리더십 유형과 강점 찾기

우리는 모두 나만의 고유하고 독특한 리더십 강점을 갖고 있습니다. 단지 아직 잘 찾지 못했거나, 어떻게 써야 할지 모를 뿐이죠.


<나의 리더십 유형과 강점 찾기>

컬러 리더십에서는 성공적 리더를 7가지 무지개 색깔로 나누고 있어요. 각 색깔마다의 리더십 특징과 개발 및 활용 방법, 효과적으로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는 상황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한국청소년재단 리더십 워크숍>

서대문 청소년센터에서 진행한 한국청소년재단 리더십 워크숍에서는 컬러 리더십을 활용한 리더십 역량 향상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나의 리더십 강점이 궁금하다면?>

컬러 리더십 진단과 함께 MBTI, TKI, FIRO-B 등 다양한 진단 툴을 통해 나의 리더십을 발견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만의 고유하고 독특한 리더십, 강점에 기반한 리더십 계발을 통해 여러분들도 각자의 자리에서 리더십을 마음껏 발휘하실 수 있길 응원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상호이해 및 소통 워크숍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