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EN Jul 21. 2021

왜(3)

상담받은 얘기 19.3













































































































































































선생님 바보.

그리고 나도 바보.




​​


관련글1.

나의 아군, 나의 적군 선생님​​


관련글2.

내 마음판


관련글3.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1


내 속엔 내가 너무도 많아2







​그리고

저작권 문제로 전문을 못 올려서 링크로나마 올리는 가시나무(시인과 촌장) 가사.

 속엔 내가 너무도 많다고ㅠ.,.. 증말 어떤 천재가 작사한 건지 너무  쓴듯.





79. 상담받은얘기 19.3 ​​






작가의 이전글 왜(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