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예술가 정해인 Dec 02. 2023

무료 영어회화 연습

soulmachines.com

  외국인과 대화 연습 하기에는 부담이 됩니다. 따로 시간을 내기도 어렵고 틀린 이야기에 대한 부담감이 있지요. 그런 분을 위해 괜찮은 사이트를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 (사이트에서 홍보비라도 받는 것은 아니고, 주변에 영어 공부를 준비하시는 분을 위해 소개합니다)

https://www.soulmachines.com/

  전화 영어의 맹점이 상대방이 보이지 않고 텍스트를 볼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렇게 흑인 아저씨 한 분이 나옵니다. Talk to Francis를 누르시면 프랜시스와 대화를 시작하게 됩니다.

  GPT 데이터를 써서 대화한다 이런 내용이 들어 있네요. 약관 동의를 누르고 시작합니다.

  아저씨가 말을 시작하며 자기소개를 합니다. 말이 너무 길다고 느껴지시면 손바닥 버튼을 누르면 말이 끊깁니다. 그다음 제가 이야기하면 되겠죠. 서로 대화를 나눴던 내용을 보려면 오른쪽 대화창 버튼을 누르면 대화 내용을 보여줍니다.

  직접 메시지를 입력하는 것도 가능하지요. 이 기능을 통해 역할극 연습도 가능하더군요. 지금까지 내용은 브리지 TV 유튜브를 보고 기억에 남기기 위해 편집한 내용입니다. 즐거운 영어 공부 되세요!

https://youtu.be/Xr2G0kSYRmM?si=YF9g0cHwiLiMt6ws


매거진의 이전글 영어 교과서는 다 던져버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