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예술가 정해인 Apr 13. 2019

Bye facebook

페이스북을 지우다

서점에 들렀다

우연히 책을 폈는데 그림 하나가 보였다

원작에는 Dad, why are you looking at your phone?라고 쓰임

예전 나의 모습이 떠올랐다

아이와 함께 있지만 눈은 스마트폰에 가 있는 나의 모습이 보였다

이런 모습에서 벗어나야지라는 생각이 들었다

읽으려고 사둔 영어책이 세 권인데 영어책 하나를 또 질렀다.


책 표지

저자가 구글에서 일했던 그가 시간을 내기 위해 구글 앱을 지웠다는 내용을 보았다



나 역시 페이스북에 많은 시간을 쏟고 있었다

페이스북을 통해 얻는 이득보다 시간 손실이 많으니 과감히 지우자는 생각에 삭제했다

필요하다면 나중에 pc버전으로 볼 생각이다

얼마나 필요할지 우선은 페이스북을 지운 채로 살아봐야겠다


Make Time이 내게 시간을 선물해 주려나?

매거진의 이전글 일단 쓰고 생각해 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