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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혼다 올 뉴 어코드 2.4 i-VTEC 시승기

차알못시승기

by 헤이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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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엔진 & 등급
혼다 어코드는 1976년을 시작으로
긴 역사를 갖고 있는 모델입니다.
'30만 km를 달려도 잔고장 한 번 없는'
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신뢰도가 높은 모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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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팁
추천등급 : 2.4 EX-L

버튼시동 시스템, 8인치 터치스크린
내비게이션, LED 헤드램프, LED 후미등,
오토라이트, 레인센서, 선루프,
좌우 독립 제어 풀 오토 에어컨,
터치스크린 오디오 시스템,
크루즈 컨트롤, 눈부심 방지 룸미러 등
필요한 옵션이 모두 포함된
2.4 EX-L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외부 디자인 둘러보기
준대형 세단이 갖춰야 할
중후한 고급스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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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이고 보수적인 혼다의 이미지대로
직선을 강조한 단순한 모습입니다.
크롬으로 치장한 가로형 그릴과 LED
헤드램프에서 스포티함도 느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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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코드의 측면은 전형적인 세단의
모습입니다. 전면부터 후미등까지
길게 이어지는 선과 더불어 하단에도
라인을 넣어 심심해 보이지 않습니다.
후미등은 LED로 마무리하여
기능성을 더했습니다.


실내디자인 둘러보기
직관적인 좌우대칭구조

# 실내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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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평 기조의 실내 디자인으로 실내가
넓어 보입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공조 시스템을 각각의 큰 덩어리로 나누어
구성을 파악하기 용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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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루미늄 느낌의 플라스틱, 가죽과
스티치로 마감한 대시보드가

시각적으로도 촉각적으로도

고급스럽습니다. 상·하단으로 나뉜 2개의
터치 디스플레이의 사용성도 뛰어납니다.

# 실내 크기

앞 좌석 시트를 뒤로 완전히 밀어도
뒷좌석 공간이 여전히 여유롭습니다.
2열에 송풍구를 배치하여 뒷좌석
탑승자를 배려한 부분도 눈에 띕니다.
후석 폴딩 기능으로
공간 활용도 또한 높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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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천 옵션
수입차의 경우 일정 등급 이상에서는
필요한 안전사양 및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모두 적용되어 있습니다.


주행성 시승 결과 보기
준대형 세단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가속감과 정숙성.

#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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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차량의 2,400cc 가솔린 엔진은
최고 출력 188마력,
최대 토크 25.0kg.m를 발휘합니다.
이런 여유로운 출력은 고급 세단의
부드러운 승차감과 직결된답니다.


# 핸들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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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도 감응형 파워 스티어링이

적용되어 주행 환경에 따라

최적화된 조향이 가능합니다.

핸들이 저속에서는 가벼워지고

고속에서는 무거워지도록 하여

편리성과 안정성을 모두 높였습니다.



# 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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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드러운 변속감을 제공하는
CVT 무단변속기와 넉넉한 힘을 자랑하는
2.4리터 엔진이 조화를 이뤄
보다 안락한 주행이 가능합니다.
무단변속기는 엔진 출력에 맞춰
부드럽게 변속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변속 시 발생하는 엔진 출력의 손실을
줄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승차감 평가
고급 세단의 정숙성과 안락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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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안함에 집중한 세팅으로
고급 세단 다운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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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비 평가
공인연비 12.5km/L로
실연비는 11km/L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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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효율성을 갖춘 2,400cc 엔진으로
중형차 못지않은 높은 연비를 보여줍니다.
정숙하고 안락한 준대형 세단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고연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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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차종과 비교하면
2013 혼다 어코드
VS 2013 도요타 캠리

2013 도요타 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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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하면서도 복잡하지 않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진 도요타 캠리는
직관적인 실내디자인과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가졌는데요.
어코드에 비해 캠리의 출력이 조금 더
높은 것을 제외한다면 두 차량은
우열을 가리기 힘들며
중형 자동차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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