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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폭스바겐 제타 2.0 TDI CFT 시승기

차알못시승기

by 헤이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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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엔진 & 등급
2007 폭스바겐 제타는
2.0 디젤 엔진과 2.0, 2.5가솔린
엔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넉넉한 출력과 연료 효율을 갖춘
2.0 디젤 모델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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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팁
추천등급 : 2.0 TDI CFT

6단 DSG 미션, 가스쇼버, 앞좌석 에어백,
사이드 에어백, 커튼 에어백,
액티브 헤드레스트. 차체 자세 제어장치,
가죽 핸들, 가죽시트, 열선시트,
눈부심 방지 룸미러 등 필수적인
옵션과 안전사양이 적용된
2.0 TDI CFT 등급을 추천드립니다.


외부 디자인 둘러보기
안정적이며 차분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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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면도 깔끔합니다. 후면부에서는 화려한
장치 없이 매끈한 느낌을 내면서
폭스바겐 특유의 동그란 후미등을
사용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안정적인 느낌입니다.


실내디자인 둘러보기
실용성에 초점을 맞춘 실내디자인.

# 실내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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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공조시스템,
주차 보조 시스템이 모두
중앙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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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튼이 구성이 직관적이고
시인성이 좋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 실내 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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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공간이 아주 넓지는 않으나
시트 착좌감이 우수하고 허리를 단단히
지지하여 장거리 주행 시에도 별다른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전륜구동 차량으로
뒷좌석 공간이 넓은 편입니다.

# 추천 옵션
뉴 제타 2.0 TDI 등급에는
필요한 안전사양 및 편의사양이
기본으로 모두 적용되어 있습니다.


주행성 시승 결과 보기
여유로운 출력과 단단한 승차감.

#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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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의 2.0 TDI 디젤 엔진은
폭스바겐뿐만 아니라 아우디 차량에까지
광범위하게 쓰이는 검증된 엔진입니다.
140마력 32.6kg.m의 토크를 발휘하는
이 엔진은 경쾌한 힘과
높은 연료 효율이 강점입니다.

브레이크 성능 또한
출중한 주행 성능만큼이나 뛰어납니다.


# 핸들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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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압식 스티어링 휠을 적용했는데요.
운전자가 조향 하는 대로
오차 없이 따라와 줍니다.


#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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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 제타에는 폭스바겐이 개발한
6단 듀얼 클러치 미션인
DSG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듀얼 클러치 미션의 끝판왕'이라고도
불리는 이 미션은 효율적인 동력 전달
능력과 물 흐르듯 부드러운 변속감이
일품입니다. 듀얼 클러치 미션의
특성상 일반 변속기에 비해
더 민첩하지만 저속에서는 약간
울컥거리는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승차감 평가
스포티한 운전을 위한 단단한 승차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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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티한 성향의 세단으로
운전의 재미를 제공하는 데에 집중하여
승차감이 단단한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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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비 평가
공인연비 14.0km/L,
실연비는 그 이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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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에서도 좋은 연비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고속주행 시에는
공인연비를 훌쩍 넘어서는
고연비를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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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차종과 비교하면
2008 아우디 A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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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 제타와 엔진을 공유하는
아우디 A3 또한 높은 연료 효율과
우수한 동력 성능을 자랑합니다.
부드러운 곡선에서 느껴지는 우아함과
더욱 고급스러운 편의사양이 강점입니다.
아우디 A3는
해치백 모델로만 출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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