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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 GM 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1.6 시승기

차알못시승기

by 헤이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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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엔진 & 등급
2010 라세티 프리미어는
1.6 가솔린 모델과 1.8 가솔린 모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효율성과 연비 모두를 만족시키는
1.6 가솔린 모델을 추천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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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팁
추천등급 : CDX 고급형

17인치 알루미늄 휠, 가죽시트,
스마트키, 버튼 시동, 6스피커,
눈부심 방지 룸미러, 블루투스 오디오,
풀 오토 에어컨, 열선시트,
우적 감지 와이퍼 등 편의사양과
안전사양이 모두 포함된
CDX 고급형을 추천드립니다.


외부 디자인 둘러보기
스포티함과 다이내믹함을
강조한 준중형 세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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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대우가 쉐보레로 이름을 바꾸기 전,
북미에서 쉐보레 크루즈로 판매되는
차량을 국내에서 라세티 프리미어라는
이름으로 판매했었습니다.
오늘 만나볼 모델은 2009년 출시된
라세티 프리미어입니다.
전조등 양 끝을 날카롭게 올린 전면
디자인에서 강렬한 인상이 느껴지는데요.
직선 위주의 힘 있는 디자인이
라세티 프리미어의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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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면은 본넷이 길고 트렁크가 짧은
'롱 노즈 숏 데크' 형태를 사용하여
비례감을 살리고 오랫동안 질리지
않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뒷면에는 시인성에 초점을 맞춘
큼지막한 후미등과
볼륨감을 강조한 뒷면 범퍼가
차체가 넓어 보이는 효과를 줍니다.


실내디자인 둘러보기
세련된 실내디자인.

# 실내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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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특유의 V자형 센터패시아입니다.
알루미늄 느낌의 플라스틱과
검은색 하이그로시를 사용하여
세련된 느낌을 연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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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에 위치한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통해, 오디오, 공조 조작뿐 아니라
차량의 전반적인 설정까지
편리하게 세팅하실 수 있답니다.

# 실내 크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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착좌감이 훌륭한 세미 버킷 타입의 시트가
허리를 단단히 지지해 줍니다.
3단 조절이 가능한 열선시트도
제공됩니다. 뒷좌석 공간이 조금 좁지만,
대신 동급 차량 중에서 가장 넓은
트렁크 공간을 제공한답니다.

# 추천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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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루프를 옵션으로 장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개방감을 주고 운전의 답답함을
해소해주므로, 가급적이면 선루프가
장착되어 있는 차량으로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주행성 시승 결과 보기
실용구간에서 여유로운 주행이 가능하다.

# 출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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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마력 15.5kg.m 의 토크를 발휘하는
엔진으로 상당히 정숙하고 부드러운
주행성능을 보여주는데요.
초고속 주행에 적합하지는 않지만
실용 구간에서 여유로운
주행이 가능합니다.

기본기가 탄탄한 쉐보레답게
브레이크는 저속과 고속 모두에서
부족함 없는 성능을 발휘합니다.


# 핸들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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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우 차량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핸들링입니다. 적당한 무게감으로
안정된 주행을 뒷받침하며, 유격 없이
운전자가 원하는 대로 따라와 줍니다.


# 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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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 시 운전자의 의도대로
엔진의 출력이 바퀴로 직결되는 느낌이
만족스럽습니다. 답답함 없는 꾸준한
가속력이 일품입니다.

승차감 평가
코너링 실력이 훌륭하며,
고속 안정성이 뛰어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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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탄한 하체와 단단한 서스펜션으로
대우차 특유의 안정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코너링 시에도 편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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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비 평가
공인연비는 13.0km/L
실연비는 9km/L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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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내 연비에서는 무거운 차체로 인해
다소 손해를 보지만, 정속 주행 시
공인연비 이상의 효율성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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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쟁 차종과 비교하면
2010 라세티 프리미어
VS 2010 아반떼 HD
VS 2010 프라이드

2010 현대 아반떼 H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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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준중형 베스트셀러인 아반떼 HD는
라세티 프리미어 높은 출력으로 보다
여유로운 주행이 가능하며,
편의 사양도 조금 더 앞섭니다.
실내 공간도 아반떼가 조금 더 넓습니다.

2010 기아 프라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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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차의 자존심 프라이드는
소형차임에도 불구하고 넓은 실내
공간과 뛰어난 출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프라이드 디젤 모델의 경우
20km/L가 넘는 고연비를 보여주며
그 경제성을 인정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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