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혜윰 Nov 27. 2021

윤슬



눈이 부시도록 찬란하게 빛나길 바랬던 나의 청춘

나는 어떤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생각보다는

어떤 사람이 되어 있을까?라는 바람이 더 컸었던


하루가 쌓이고 쌓여 그 깊이를 알 수 없을 정도의 기억들이

압력에 눌리고 합쳐져 불과 며칠 전의 일 조차 생각이 나지 않을 때

무심코 뒤를 돌아보며 어느덧 지나버린 시간을 실감하게 됐다.


일렁이는 물결들 사이사이 명과 암이 수없이 교차되는 것이

마치 삶의 연속성 같다.


중간중간 눈이 부시도록 빛나는 매 순간들을 놓치지 못해,

아니 잊지 않기 위해 매번 흔들리는 삶을 부여잡고 있는 듯하다.


가장 빛나는 시간,

가장 빛났던 순간,

그리고 가장 찬란하고 눈부시게 빛날 나의 삶을 위해

작가의 이전글 푸른시절 기억을 기록하는 곳 Età blu(에타블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