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봉규 PHILIP Dec 27. 2020

[H갤러리] 조문현 작가

December · 27일 · STORY

조문현 작가. 10호

오픈갤러리. https://www.opengallery.co.kr/artist/A0763/



12월 컬렉션. STORY



여러 일들이 있었다. 눈여겨 두지 않았던 코로나에 된통 한 방 먹었고 그로인해 새로운 세상 문을 열 수 있었다. 가끔 생각한다. 새 세상에 대한 희망이 없었다면 지금 나는 잡념에 쌓여 한 발자국도 앞으로 나가지 못했을 것이라고 말이다. 그러면서 또 한 가지를 깨달았다. 동료가 있을 때 견디고 버티는 힘을 모을 수 있다는 점을 말이다. 새삼스러운 말이지만 참 소중한 얻음이다. 달항아리 첫 번째에 이 소중함을 담으니 맑고 고운 소리가 들린다. 이 소리 참 힘난다.



전략컨설팅[H]






작가의 이전글 [H갤러리] 정다임 작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