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히 라 Jun 22. 2021

영아

기록하는 기억 ㅣ 엄마는 육아 중 ♪

유아 아닌 영아



아기 키우는거 정말 힘들다.

내가 아기들을 정말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내가 이뻐하고 보아오던 아이들은 그야말로 ‘유아’였다.


내가 어디서 신생아나 영아를 만날일이 있었겠는가 ?






그래도

엄마니까 할 수 있을것 같다.

정말 우울한 날도 있었고 속상해 죽을뻔한 날도 있었다.


그렇지만 내가 이 아이의 엄마인데 못할건 또 뭔가 ,

할 수있다.




앞으로의 날들중에 오늘이 가장힘든거라고 생각하고 생각한다.

내일은 은유가 조금 더 성장해 있을테니 !














eUn U MOM Instagram @hi___u.u_


엄마는 육아 중 ! ㅣ 엄마의 일기




매거진의 이전글 아기랑 놀아주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