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zzy Jan 16. 2023

애매한 우울을 가진 사람이 쓰는 애매한 에세이

그날이 오고야 말았다

예고도 없이 큰 우울이 닥친 날. 자기연민이 절정에 다다라 하루종일 기분이 가라앉은 날. 아니 사실은 우울을 예상할 수 있었다. 나는 지금 방에 누워 다가올 내일을 비관하고 있다. 내가 싫다. 내가 살아온 세월이 싫고 공허함이 싫고 지독한 자기연민이 싫다.

작가의 이전글 애매한 우울을 가진 사람이 쓰는 애매한 에세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