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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온마코코 May 10. 2018

신제품 출시했다면 이 광고는 한번 해 보세요.

지방에 있는 고향을 다녀오며, 서울역에 도착해서,
집으로 돌아가려고, 서울역 광장으로 나왔는데,
새로 나온 샴푸라며, 한번 써 보시라고, 샴푸 샘플 10개를 받은 기억이 난다.
목욕탕을 다니며, 여러 번 사용하고
잊어버렸는데, 그 상품이 TS 샴푸였다.

이처럼 처음 제품을 출시하고, 샘플도 나눠주면서
신제품을 홍보를 여전히 많이 한다.

그런데, 탈모에 전혀 관심이 없었던 그 당시에는 TS 샴푸 샘플을
준다고 해서, 큰 의미가 없었다.
현재 나에게 탈모샴푸를 나눠준다면 조금 관심을 가질 만한 나이가 되었다.

사람은 필요로 할 때, 기억에 잘 남는 법인데,
제품을 구매의사가 있거나,
필요로 할 때, 가장 먼저 하는 것이 검색이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신제품 검색이라는 상품이 출시되어
현재 광고 상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2가지 키워드를 검색해 보았는데, 검색광고(파워링크) 위에 검색 최상단에
노출이 되어서, 눈에도 잘 띈다.
필요로 하거나 관련 제품에 관심이 있어서, 검색을 했기에
한 번쯤은 관심을 가지고 본다면 기억에
좀 더 남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마음에 든다면 구매까지 하지 않을까?


[신제품 검색]은 우선 키워드별로 구좌는 2구좌로 판매된다.
그리고, 출시일 6개월 이내 상품만 등록 가능하며,
주 단위 입찰제라고 한다.
그리고 모든 상품을 다 홍보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네이버 지정한 카테고리의 상품만 판매 가능하다고 하니,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확인을 해 보는 것이 좋을듯하다.
아직 이 광고에 대해서,
저 또한 진행을 해 보지 않아, 이렇다 저렇다 할 이야깃거리는
없는데, 차후 광고를 진행해 본 후 [신제품 검색]에 대해서
다시 한번 얘기를 하겠다.





           <온라인 마케팅이 처음이시라면?>   

            온라인 채널 마케팅              

저자 최재혁

               출판 라온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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