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장금 May 08. 2022

6개월에 한번 생리했는데 식이후 배란이 정확히 느껴져요

최장금식이상담으로 처녀때 느꼈던 생리 증후군을 다시 느낍니다


식이법으로 체중감량도 되나요?

살이 찌고 나서 생리도 없어졌어용

6개월에 한번해요 ㅋ



2022년 4월 6일


식이 4일차 입니다.

저는 무릎 왼쪽이 안좋은데. 거기 통증. 등통증 눈뻑뻑하고 

막 엄청 피곤하고 오늘은 공복감이 더 느껴지고 ...


체중계 매일 재보는데 체지방량이 700g씩 빠지는 것 같아요. 체중은 그대로인데...ㅎㅎ



식이를 하니 이명 소리가 납니다. 삐 하고...

제가 난청이 있어서 보청기 끼라고 했었거든요.

귀가 좀 잘 들리는 듯 해요.

(식이를 하면 안 좋은 곳이 더 안좋아졌다가 다시 회복됩니다. 왼쪽 무릎, 이명 등이요^^. )



2022년 4월 20일


입술이 난장판인데 이것도 명현작용이죠?

생리때 입술이 터지긴 하는데...세군데나 나서 당황했네요.

이번달 생리를 안해요.

원래 6개월마다 했었는데 최근 3개월은 매달 했거든요.


(건강이 아주 회복될때 생리주기가 바뀝니다.

또한 건강이 매우 악화될 때도 생리주기가 바뀌어요. 어느쪽인지 판단해보세요^^.)


저는 심해서 안될 줄 알았어요.

생리가... 다낭성증후군이거든요.



체중은 3kg 빠졌습니다.

그런데 몸 지방은 많이 빠진것 같아요.

실루엣이 달라요.



2022년 4월 25일

입술 좀 나아졌어요 ㅋ


2022년 5월 5일


식이했더니 생리랑 배란이 반응이 정확하게 느껴지고.... 신기해요.

호르몬이 돌아온거 같아요.

피색도 많고, 양도 많아지구요. 

정말 신기하게 처녀때 느꼈던 생리 증후군 느껴요.

가슴 아프고 약간 우울감에 먹고 싶은거 막 생각나고...

정말 신기해요.


(식이를 하면 생리는 금세 좋아집니다. 호르몬 약은 전혀 필요 없어요.)



님들이 들려주는 식이 후기를 보면 저도 너무너무 신기합니다.

식이 열심히 하시고 좋은 피드백 주셔서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최장금식이 3일만에 끊겼던 생리 다시 시작. 넘 기뻐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