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장금 Aug 21. 2022

발이 안저려요. 몸이 좋아지니 마음도 여유로워집니다

식이하면 나아진다는 걸 알면서도 제가 직접 체험을 하니 신기하고 놀랍네요


2022년 6월 29일


제가 어제 병원에서 고혈압 당뇨 콜레스테롤 처방을 받았습니다

혈압과 콜레스테롤 있는 건 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당뇨증상이 느껴져서 혈액검사를 해보니 당화혈색소가 11.9%가 나왔습니다

혈압은 156/88 정도입니다

병원에서는 2주 후에 약 반응 본고 그다음 신장 췌장 검사한다는데

지금 가장 걱정되는 게 합병증입니다

지금 소변이 냄새와 거품이 있고 부종과 시력도 떨어지고 

불면증도 있고 검사는 안 했지만 장기 쪽도 걱정됩니다

약은 받아왔지만 약에 의존하지 않고 식이요법으로 치유하고 싶습니다.

아직 약 복용 전입니다.




2022년 7월 16일


안녕하세요 작가님~~

회신은 안 주셨지만 그래도 다시 용기 내어 메일 보냅니다. 

(회신이 누락되었나 봅니다. 다시 연락 주시길 잘하셨네요.)

이번 주에 내원해 혈압측정해보니 132/82로 내려갔어요

물론 2주 전에 받은 약은 한 번도 안 먹었고요.

병원에서는 혈압약 먹어서 내려간 줄 알고 있어요.


복부초음파 검사 결과는 신장은 괜찮고 지방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늘 피곤하고 빨리 지칩니다.

의사쌤은 2주 전 검사한 당뇨 수치로는 인슐린 써야 하지만

나이로 보아 약 먹고 식이와 운동으로 조절하라고 했습니다

한 달치 약처방 받고 9월 초쯤에 혈액 검사해서 췌장 보기로 했어요.

약국은 아예 가지 않았어요

작가님의 식이처방으로 차츰 좋아져서 건강 되찾고 싶은 간절한 마음입니다


지난날 관리 못한 저를 되돌아보게 되네요.

작가님께 처방받고 좋아진 많은 분들의 글을 읽어 보았습니다.

저도 그분들처럼 약이 아닌 식이요법으로 회복되기를 원하기에 작가님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부디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2022년 8월 13일


안녕하세요 작가님^^

오랜만에 연락드려요~~

그동안 여러 일정과 사정으로 11일 목요일부터 식이에 들어가게 됐습니다.



2022년 8월 20일


안녕하세요 작가님�

처음으로 정상범위 수치가 나와서 알려드려요~

오늘 공복혈당 125 식후 혈당 127 눈은 더 침침한데 좋아질 줄 믿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생활 속에서 몸이 좋아지고 있다는 걸 느껴요. 

제가 기도할 때 무릎 꿇고 1분만 있어도 발이 저리는데 요 며칠 5분 동안 있어도 발이 안 저려요. 

식이 하면 나아진다는 걸 알면서도 제가 직접 체험을 하니 신기하고 놀랍네요.

하루하루 서서히 변화되는 저를 보면서 작가님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몸이 좋아지니 마음도 여유로워집니다. 

살은 3kg'정도 빠졌는데 건강하게 빠지는 것 같아서 좋아요 다이어트가 절로 되니 일석이조네요.



식이 열심히 하시고 9월에 검사결과 나오면 또 연락주세요 ~ ^^

매거진의 이전글 정말로 혈압약 없이 혈압이 정상되는 기적이 오네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