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경상 Mar 30. 2017

iOS 10.3 업데이트 올라왔어요

오늘은 나의 애플 기기 업데이트하는 날입니다.

제가 사용하는 애플 기기입니다.

전화기는 iPhone입니다.

MacBook Pro를 메인 PC로 이용 중입니다.

이제 맥북프로는 Final Cut Pro X를 기반으로 영상편집 작업용으로 사용합니다.

아이패드 에어와 벨킨 키보드 조합으로 메인 태블릿을 이용 중입니다.

아이패드 미니 2는 팬텀 4 드론 조종기에 올려서 이용중입니다.



최근에 iOS용 앱들의 업데이트가 많은 것을 보고 조만간 iOS가 업데이트되겠구나 생각을 했는데 오늘 보니 iOS 10.3 버전이 새로 나왔네요. 제가 가진 모든 애플 기기들을 업데이트하는 날입니다.



혹시나 해서 macOS Sierra도 10.12.4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퇴근해서 업데이트하느라 바쁘네요.





iOS 10.3 아직 올리지 않으신 분들은 조금 기다려 보세요.

iOS 10.3 버전에 블루투스 페이링에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업데이트 수행 전에 페어링 되어 있던 장치는 인식하는데 문제가 없으나 신규로 장치를 인식하는데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참고로 저는 iPhone과 iPad 2대가 모두 같은 증상입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검색해 보니 아직 다른 말들은 없네요. 설마 제 기기만 문제가 있는 건가요? ㅠㅠ


아래 그림과 같이 뱅글 뱅글 돌기만하고 장치 인식을 못하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은 업데이트하는 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