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경상 Apr 24. 2017

Motion

Final Cut Pro X를 사용하면서 더 욕심이 생겼습니다.

아직 Final Cut Pro X 사용법도 온전치 않습니다.

그런데 벌써 욕심이 생깁니다.

늘 그렇게 하듯이 일단 갖고 싶은 것은 지르고 봅니다.



그 사이 Final Cut Pro & Motion도 업데이트가 올라왔네요.



Motion의 가격은 54.99 달러이네요.

Final Cut Pro X와 같이 40만 원 가량을 투자를 했네요.



그런데 이 녀석 그게 전부가 아니네요.

Plug-in 효과까지 구입하려 하니 더 많은 총알이 필요하네요.

매거진의 이전글 #9999를 향하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