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황경상 Jun 03. 2017

윈도우 10에서 불필요한 무선랜 프로필 삭제하기

안전한 인터넷 생활

오늘도 인생 2막에 대한 고민 중입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얘기를 나누고 미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잠시 혼자 보내는 시간을 갖고 있습니다. 잠깐 시간을 내어 인터넷으로 정보를 검색하려 하는데 이 카페의 WiFi는 가끔 말썽을 피우네요. ipTime N104R 모델이고 펌웨어도 오래되었네요. 해당 펌웨어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펌웨어 업데이트를 못하시나 보네요. 예전에 말씀을 드렸는데 아직도 그대로 사용하고 있네요. 현재 펌웨어가 접속한 기기들의 세션 관리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카페이 인터넷 이용자 얼마 없는데도 추가로 접속하는 기기를 튕겨 냅니다. 오늘도 무선 AP 재부팅을 요청했고 접속 문제는 해결이 되었습니다. 맘 같아서는 관리자 id/password 요청해서 펌웨어 업데이트를 해 주고 싶은데 오해를 살만한 행동이라서 안 하는 게 좋겠죠.


http://gyeongsang.kr/163


매거진의 이전글 윈도우 10 크리에이터 버전 170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