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지난 시간에 이어 국민부업 애드셰어링 텐핑의 소문박스를 티스토리 블로그 본문 하단에 삽입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전편의 이야기에서 설명이 되었지만 구글 애드센스 이후 블로그 마케팅을 이용한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가 있습니다. 그중 블로그 마케팅 1개월 차인 저에게 눈에 띈 것은 딱 3가지 구글의 애드센스와 오늘 얘기할 텐핑과 그리고 클릭몬 서비스입니다. 제 블로그를 통해서 3가지 모두 서비스를 노출하고 있습니다. 1개월 수익률의 실적은 애드센스 > 텐핑 > 클릭몬 순입니다. 텐핑의 경우 고수익을 위해서는 블로그를 이용한 광고 노출보다 SNS를 이용한 광고 노출이 더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이 됩니다. 저는 현재 블로그 위주로 광고를 노출하고 있는 상황에서 부가적으로 텐핑을 운영하기 때문에 텐핑을 통해서는 많은 수익은 없지만 애드센스에 이후 텐핑은 시간을 가지고 알아가는 과정을 가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