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에프스토리) 여자친구와 분위기 좋은 카페 힐링데이트

오목교 분위기 좋은 카페 F STORY CAFE

퇴근길... 여자친구와 오목교역 근처 돌아다니다 우연히 들어가게 된 이 카페! 이곳에 흠뻑 빠지다...

강아지에 빠지다 ㅋ

에프스토리

주말/평일 10:00~24:00 (연중무휴)

1인 1메뉴 주문

케익같은 외부음식 반입 가능^^

와이파이 OK

오목교역 2번출구 바로 옆 골목 50m

입구에서 카페까지 짧은 길이지만 서양 어느 정원 같은(?) 뭔가 럭셔리한 이 느낌적인 느낌~

카페 외관부터 인테리어가 정말 멋있더라구요~

저 뒤에 옷은 뭘까요.. 살짝 무서웠다능..

맛과 분위기에 비해 그렇게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밖에서 사온 케잌과 에프스토리에서 주문한 딸기바나나쥬스를 먹었습니다.

오목교 맛집 카페로 추천할 만한 깔끔한 맛^^

먹다가 1층 자리로 내려왔어요~

강아지 보러 ㅋㅋ

강아지 이름 '꼬두'

실제 맹인견이라고 하시던데요~

정말 순하더라구요^^

꼬두라는 이름의 이녀석, 골든리트리버종으로 이제 6살이네요~

세상 근심 다 지닌 더 표정ㅋㅋ 왜케 귀여운지^^

여자친구도 정말 귀여워하더라구요^^

열심히 사진 찍었습니다 ㅋ

왜이렇게 하늘을 쳐다보고 있나 했는데 요즘 고양이 녀석들이 저 담벼락으로 이동하는데 몇 번 보더니 저렇게 쳐다보고 있다네여 ㅋㅋ

한참을 쳐다보다가 지쳐서 이렇게 축~ 늘어져있네요 ㅋ

이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 굿! 가격도 적당^^

늦은 시간까지 여는 에프스토리, 여자친구랑 또 갈듯하네요 ㅋㅋ

다음엔 다른 커피나 음료 마셔볼까해요! ♡

매거진의 이전글 (아침고요수목원) 여자친구와 봄꽃축제 힐링데이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