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섬 살다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도 Dec 30. 2020

섬, 살다 출간 소식

매거진 KLOSET Vol.2 <home>


패션 매거클로젯의 두 번째 출판물 <home>에 에디터로 함께하였습니다. 브런치에서 연재되던 <섬, 살다> 도 수록될 예정입니다. 요즘 이것 때문에 브런치에 글을 업로드하는 것이 뜸했네요.


KLOSET은 대학생의 패션과 가치관을 담아내는 것으로 시작했습니다. 현재는 인스타그램과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패션 화보를, 종이 매거진으로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기획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매거진 vol.2에서는 집;home을 주제로 흥미로운 브랜드와의 인터뷰, 그리고 에디터들의 집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공개되지 않았던 글이 수록되어 있으며, 추후에도 글 전문을 브런치에 기재할 예정은 없습니다.

하지만 출간 이후에도 브런치에서 <섬, 살다> 이야기를 계속해서 보여드릴 예정이니 함께해주시면 감사겠습니다 :)



<섬, 살다>는 약 4개월간의 제주 살이, 그중에서도 3개월 동안 우도에서 살았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제주살이에 대해서 크게 긍정적이지도, 부정적이지도 않은 시선으로 보여드리고자 노력했습니다. 하지만 그 시간들이 제게 너무나도 특별한 시간으로 남은 것은 부정할 수가 없네요.

집을 떠나는 일은 생각만큼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동안의 일상에서 발견할 수 없었던 소중한 것을 만나게 되는 기회일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에 우리가 여행을 포기할 수 없는 거겠죠?


이 글이 나오기까지 도와주신 많은 분들에게, 특히 짧은 몇 달간 행복한 기억을 함께해준 우도의 가족들에게 감사합니다.


KLOSET MAGAZINE Vol.2 <home> 은 현재 텀블벅에서 펀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s://tumblbug.com/kloset_home




매거진의 이전글 우도에서 살아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