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호키태권도-독일 디스커버리 채널에 나오다<평창올림픽>

평창동계올림픽 기념! Germany Discovery Channel

평창올림픽을 앞둔 시점에 많은 외국인들이 북한때문에 망설이고,

약가의 혼란이 가중되었던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현 정부에서 현명하게 잘 대처하다보니 어느새 다시 흐름이 바뀌었다. 그래서인지 몰라도

현재 많은 해외 방송국에서 평창 올림픽 기념 특별방송물을 준비하고 있는 듯하다.


그 와중에 독일의 디스커버리 방송국에서 태권도 촬영을 하고 싶다고 연락이 와서

급하게 호키태권도 이루신 시범단 단원 중 몇명과 시범을 같이 하게 되었다.


간단한 예능같은 영상물도 같이 찍고, 대한민국과 태권도를 대표한다는 막중한(?)책임감을 안고

임하게 되었다. 언제나 그렇지만 참 태권도를 통해 수많은 스토리와 많은 인연들을 만나게 되어

정말 좋은 직업이라고 생각한다.


간단하지만 즐거웠던 시간이었다. 방송은 나오는데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