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May 12. 2023

래빗노트 168호 목차(오늘밤 발행)

많이 기다리셨죠? 따끈따끈한 래빗노트 168호 목차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1.  지금 미국 국경에 이민을 원하는 멕시코인들이 대기하고 있죠. 사진 한 장에 담겨 있는 미국 이민의 역사와 우리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해 보겠습니다.

2. 중국 수출입이 묘하게 흘러갑니다. 일단 우리나라에는 불리한 상황인데요. 이걸 잘 해석해 둬야 앞으로 일어날 일들을 예측해볼 수 있답니다. 래빗노트가 전지적 시진핑 시점으로 정리했습니다.

3. 워크셔 해서웨이 주주총회가 있었죠. 미국의 부자 할아버지 두 분은 어떤 말씀을 하셨을까요.

5. 지금 우리가 모아야 할 것은 바로 이거죠. 투자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논리적으로 이해를 시켜야 한다는 것 잊지 않으셨죠? 왜 이걸 모아야 하는지 알려드릴게요.

7. 부자 할머니가 부동산 얘기를 해주신답니다. 터를 왜 봐야 하는지, 좋은 기운의 집은 어떤 요건을 가지고 있는지 재미있게 설명해드릴게요.

8. 지난해 4%대 예금금리에 너무 뿌듯해 하실 필요 없다 했는데요. 혼자 뒤떨어진 것 같은 느낌이 드시는 분이라면 지금이라도 이 아티클을 꼭 읽으시면 좋겠네요.


168호도 흥미진진 합니다. 저는 일욜밤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금밤 되세요♡♡♡



 5월 15일은 The RBNT Vol.5 발행일입니다. 재구독자와 연간구독자는 무료로 보내드리니 주말까지 재구독, 연간전환, 연간구독으로 신청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재구독은 구독이 끝나기 전 구독 연장하시는 것을 의미합니다.


 래빗노트를 신규구독하시고 래빗액트를 요청하시면 모두 발송해드립니다.



◆ 래빗노트 정기구독(12주)

https://smartstore.naver.com/rabbitterrace/products/4911192939#revw​


◆ 래빗노트 연간 구독 (52주)

https://smartstore.naver.com/rabbitterrace/products/5118517423


매거진의 이전글 좋은 위기를 낭비하지 마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