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골드래빗 Mar 15. 2024

100년 만에 찾아온 파리의 올림픽

안녕하세요? 이번 주는 유독 더 빨리 지나가는 것만 같네요. 새학기가 시작하고 이리저리 준비하고 적응하느라 엄마 마음도 분주해서 그랬던 걸까요? 오늘 래빗노트 팀미팅 하면서 시간 참 빠르다는 얘기를 했답니다. 벌써 에어콘을 틀었고요. 조만간 꽃이 피고 여름이 올 것 같아요.


4월에 하나!

6월에 하나!

7월에 하나!

11월에 하나!


대형 이벤트들이 기다리고 있죠. 래빗노트에서 다 로드맵을 세우고 어떤 콘텐츠를 내보내드릴까 정해뒀습니다.  적정한 시기에 알려드릴테니까 래빗님들은 일상을 사세요. 경제 공부는 저희가 시켜드릴게요!! 이번 주 일욜밤 9시에 만날 210호 목차 간단히 말씀드릴게요.  



1. 트럼프 전 대통령쪽으로 대세가 기우는 듯 합니다.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긴 하지만요. 돌아가는 판국을 조금 더 면밀히 들여다 볼게요. 우리는 어느 쪽에 줄을 서야 할까요.  


2. 래빗노트에서 갑자기 다이어트? 물론 '편한 다이어트, 심플한 살림, 늘어나는 자산'이 엄마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라이프죠. 이번 래빗노트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비만 피료제 얘기를 해드릴게요. 이거 잘만 투자하면 수익금으로 살 뺄 수 있습니다! 투자하고 얻은 돈으로 살 빼니까 무료죠~ 살 빼는 어려울까요 투자하는 게 어려울까요. 저는 전자를 택하겠습니다.


3. 역대급 돈 풀기가 시작됩니다! 라고 말하기는 어렵지만 미국, 중국, 유럽의 통화 완화 정책 코앞입니다. 경제흐름의 국면 전환 시점을 앞두고  우리가 무얼 알고 있어야 하는지 래빗노트가 짚어드립니다.


5. 파리 올림픽이 이번 여름에 열립니다. 100년만에 찾아온 파리에서의 올림픽이라고 하죠. 지금 이 올림픽을 가장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 있습니다. 래빗노트 단골 손님이시죠. 지금이 딱 좋은 시점이라 생각해서 이번 아티클 준비했습니다.


8. 바쁜 엄마 시리즈가 날로 인기입니다. 입소문인가요?  저축에서의 절세, 주식에서의 절세, 연금에서의 절세... 세금을 아끼이 위한 모든 방법을 총동원하겠습니다. 한 줄씩 따라 읽다 보면 어느새 경제 공부가 되어 있는 신기한 문장들이죠. 다음 주는 학부모 총회에 참관수업까지 다녀야 할 바쁜 엄마들께 래빗노트가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일욜밤 래빗노트에서 만나요! 


�� 구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래빗노트 정기구독(12주)

https://smartstore.naver.com/rabbitterrace/products/4911192939#revw

◆ 래빗노트 연간구독 (52주)

https://smartstore.naver.com/rabbitterrace/products/5118517423

매거진의 이전글 토스와 함께하는 이번주 경제용어 시리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