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ONA Sep 15. 2015

'좋았다'는 말

그림일기

가끔 '좋았다'는 말은 부족하다는 생각을 한다.

그 날의 바람의 느낌과 풀 냄새와 공기의 온도, 햇살을

'좋았다'는 말의 상자에 담아 뚜껑을 닫아 버리는 것 같다.

뚜껑을 열어 바람을 만지게 해 주고, 풀 냄새를 맡게 해주고 싶다.


빨간 꽃이 가득한 꽃밭을 걷던 그날,

나는 긴 치마를 입고 있었다.

치마는 바람이 불 때 마다 꽃잎처럼 하늘대며 발목을 스쳤다. 

오늘처럼 기분 좋은 바람이 불던 날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