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ONA Nov 19. 2015

카카오 파머 제주

제주에서 온 귤 



카카오에서 카카오 파머를  오픈하였고,

브런치팀을 통해 내게 귤 한 박스를 선물해주셨다.


씐나!!



두둥!! 




색이 참 곱구나~!!




카카오 파머 제주라고 적힌 노란 차, 배송하는 아저씨, 기다리는 아이.

이분들 이거 만들며 참 재미있었겠구나~ 생각했다. :)

2층에는 당구장이 있고, 1층은 포장 도료.. 정겹네! ㅎㅎ



맛있는 귤 고르는 법, 귤 까기 팁, 제대로 보관하기.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다. 



한 개 먹어보니 적당히 기분 좋은 단맛이 난다!  :D




스티커 귀엽네~ 아이들이 보면 무척 신나 할 듯.




귀엽귀엽~

스티커를 보니 장난의 욕구가 꿈틀꿈틀~



귤태미  feat. 육룡이 나르샤



귤방원



귤도전




ㅋㅋㅋㅋ




왠지 오빠 사랑해는 귤태미 옆에 두고 싶다... ㅎ




좋은 하루 보내라귤




작은 상자에 담으면 이런 느낌. 




스티커 붙여서 선물하면 애교만점. :)




얘들아, 단체사진 찍자~

나는 요즘 잘 챙겨주는 동생에게 선물해야겠다. 

귤방원을 넣어줄까... ㅋㅋ


제철과일인데다 패키지를 이렇게 귀엽게 맞춰놓으니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인 것 같다.



카카오 파머, 브런치팀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많이 많이 팔리면 좋겠네요. ^^ 

작가의 이전글 세 번의 고백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