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니팁 Aug 27. 2017

유통기한 지난 케찹 활용법! 스테인레스 세척하기

케찹으로 청소하는 방법

스테인레스를 깨끗하게 세척하는 방법 중 하나로, 케찹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패스트푸드를 먹은 후, 남은 케찹을 모아두었다가 유통기한이 지난 것이 있으면 활용하면 되는데요. 스테인레스 부분을 생각보다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 지난 케찹 활용법! 스테인레스 세척하기


버거킹을 자주 이용하다보니 주로 버거킹에서 남은 케찹이 모여있네요. 유통기한이 지난 케찹을 선별해서 스테인레스 청소에 이용합니다. 


준비물 - 케찹



케찹은 소량만 사용해도 되니, 필요한 만큼만 짜면서 청소하는 것이 좋습니다.



케찹으로 청소하기 전의 세면대 스테인레스 모습인데요. 약간 더러운 부분이 눈에 보이네요.



케찹을 스테인레스 부분 위에 적당량을 짜줍니다. 사진에는 양 조절을 실패해서 너무 많은 케찹이 사용됐네요. ㅠㅠ



스테인레스 부분에 골고루 문질러주면서 닦아주면 되는데요. 점점 깨끗해지는 모습과 함께 처음과 다르게 광이 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은 케찹 버리지 말고, 스테인레스 세척에 활용해보세요~!


추천팁
작가의 이전글 생수병으로 달걀 노른자 간단하게 분리하는 방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