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캡의 또 다른 용도
주로 호텔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일회용 샤워캡은 한번 사용하고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요. 샤워캡을 활용하면, 다양한 용도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BS TV 방송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샤워캡에 대한 활용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궁데렐라라는 별명이 있는 이상민은 호텔에 비치된 샤워캡의 또 다른 용도에 대해 슬리피에게 설명해주는 장면이 방송에 나왔습니다.
신발을 샤워캡으로 감싸는 것인데요. 외부에서 신던 신발을 샤워캡으로 감싼 후, 캐리어나 가방에 넣어주면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러자 슬리피는 파인애플을 샤워캡으로 감싸는 응용력을 선보이며, 휴대하여 가지고 나가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연예인도 애정하는 샤워캡 활용 꿀팁
방송에 나왔던 장면과 마찬가지로 더러워진 신발을 다른 짐과 섞인 상태로 휴대하기가 찝찝하거나 마땅히 넣을 케이스가 없다면, 샤워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캡에 넣을 슬리퍼를 준비합니다. 슬리퍼 뿐만 아니라 구두나 운동화 등도 충분히 케이스 안에 넣을 수 있습니다. 샤워캡은 잘 늘어나니까요~!
슬리퍼를 샤워캡 안에 넣은 모습인데요. 신발 수납함에 보관할 때에도 더러워지는 것을 막으려면, 샤워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순간은 여행을 떠날 때겠죠. 캐리어 안에 신발을 샤워캡으로 싸서 보관하면, 다른 짐과 섞여 더러워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추천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