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니팁 Dec 02. 2017

이마트에서 간단하게 해결 가능한 1인용 디저트 5가지

이마트 추천 디저트

혼밥이나 혼술에 이어 혼디저트까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입소문 난 식품으로 디저트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래 5가지 디저트는 혼자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보관에 대한 걱정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고, 가성비가 좋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간단하게 해결 가능한 1인용 디저트 5가지
1. 카스테라

가성비 카스테라로 불리는 이마트 카스테라는 흔히 스타벅스의 카스테라 제품과 비교되곤 하는데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및 적당하게 들어간 생크림과 빵의 조화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종류는 화이트, 초코, 모카, 딸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용량은 150g이며, 칼로리는 540kcal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과거에 비해 용량이 늘어났으며, 부드러운 카스테라의 맛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2. 모카치노

모차치노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로 이탈리아 OEM 제품인데요. 혼자 먹기 적당한 1인용 디저트입니다. 제품 패키지에서부터 커피 향이 느껴지는 모카치노는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크림이 입 안을 가득 채우는 느낌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제품의 용량은 55g이며, 칼로리는 170kcal입니다. 집에서 아메리카노와 함께 먹으면, 최고의 디저트 조합으로 카페 부럽지 않은 분위기가 완성됩니다.


3. 코코아슈

코코아슈 역시 이탈리아 OEM 제품으로 혼자 즐기기 좋은 디저트입니다. 제품 패키지에서 알 수 있듯이 코코아슈 3개가 포함되어 있는데요. 개봉 후에는 패키지 모양과 약간 다른 모습에 당황할 수도 있습니다. 초코크림으로 덮여 있어서 슈를 찾아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제품의 용량은 55g이며, 칼로리는 180kcal입니다. 양이 적기 때문에 순식간에 사라지며, 달달한 맛이 입안에 여운을 남깁니다.


4. 티라미수

티라미수는 티라미수 케이크와는 다른 제품이지만 맛은 비슷하고, 스푼으로 떠먹을 수 있기 때문에 1인용 디저트로 좋은데요. 입에 녹는듯한 크림의 식감과 코코아 가루의 달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눈으로만 봐도 부드러워 보이는 비주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용량은 70g이며, 칼로리는 185kcal입니다. 냉동 보관 후, 먹기 전 미리 꺼내서 해동하여 먹으면 촉촉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습니다.


5. 마카롱

동그랗고 예쁜 모양의 마카롱은 특유의 달콤한 맛으로 유혹하는 디저트인데요. 필링이 많지는 않지만 약간의 쫀득함과 바삭함을 느낄 수 있으며, 적당한 단맛이 느껴집니다. 칼로리는 착하지 않지만 커피랑 1개씩 먹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블루베리, 복숭아, 라즈베리, 피스타치오, 바닐라 등 마카롱 5개가 들어 있는 제품의 용량은 85g이며, 칼로리는 330kcal입니다. 개별로 구매도 가능하니 선호하는 맛만 선택해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라즈베리와 초콜릿 맛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추천팁

작가의 이전글 테이프의 강력한 접착력을 활용하는 좋은 예 6가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