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물건만 받아보자
바쁜 사람들의 시간을 절약하고,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줄 정기배송 서비스의 인기가 많은데요. 정기구독을 뜻하는 서브스크립션과 상업을 뜻하는 커머스가 만나 서브스크립션 커머스라고 불립니다.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으며, 와이셔츠, 마스크팩, 취미용품, 꽃, 책, 음식 등 서비스의 종류도 다양한데요. 생필품에서부터 취미생활까지 즐길 수 있는 정기배송 서비스 6가지를 소개합니다.
집에서 편하게 받는 독특한 정기배송 서비스 TOP 6
1. 위클리셔츠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와이셔츠는 매번 세탁하고 다림질하는 일이 쉽지 않을 만큼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하는데요. 위클리셔츠는 일주일에 한 번 깨끗하게 세탁하여 다림질한 옷을 배송하고, 입었던 헌 셔츠를 가져가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칼주름 잡힌 와이셔츠를 입고 상쾌한 기분으로 출근할 수 있는데요. 셔츠의 재질이나 세부 디자인은 자신의 취향대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디스테디
아모레퍼시픽의 신규 브랜드인 디스테디는 마스크 팩을 정기배송하는 서비스인데요. 피부를 정돈하는 클리어링 단계, 수분을 보충하는 부스팅 단계, 액티베이팅 단계, 피부 보확을 형성하는 단계 등 4단계 마스크 플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원하는 제품과 주기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하비인더박스
취미생활도 정기배송 서비스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비인더박스는 아트토이 컬러링 키트, 플라밍고 홈캉스 풀키트, 핸드드립 커피 즐기기 풀세트, 석고 방향제 만들기 키트 등 재료와 설명서를 보고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매번 새로운 패키지와 함께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4. 꾸까
2주마다 맞춤형 꽃다발을 배달해주는 꽃 정기배송 서비스 꾸까는 누구나 간편하게 일상생활 속에서 꽃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자신의 취향이 반영되어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예쁜 꽃들을 정기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5. 플라이북
플라이북은 고객의 취향을 기반으로 필요한 책을 분석하여 추천하고,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평소 어떤 책을 읽어야 할지 고민이 된다면, 북 컨시어지의 도움을 받아 다양한 분야의 책을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쿠레이션 된 책을 매달 정기적으로 받아보세요.
6. 테이스트샵
테이스트샵은 누구나 쉽게 요리가 가능한 상태로 식재료를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계량된 재료이기 때문에 레시피를 참고하여 간단하게 요리를 만들 수 있는데요. 매주 색다른 요리를 만나볼 수 있으며, 직접 배송 요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