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뷔페 대신 갈만한 맛집 BEST
딸기는 1월부터 시작해서 5월까지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철 음식인데요. 딸기 뷔페 대신 갈만한 딸기 음식을 독특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 5곳을 소개합니다. 딸기는 비타민 C가 풍부해 건강에 좋은 대표적인 식품으로 특히 피부 미용에 뛰어난 효과가 있는데요.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시키기 때문에 얼굴에 기미나 주근깨가 생기는 것을 예방합니다. 또한, 피부가 칙칙해지거나 잡티가 생기지 않게 하며,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하여 노화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활성산소를 제거해 각종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며,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딸기가 들어간 독특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 5곳
1. 아이해브어드림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아이해브어드림은 파스타, 피자, 펜토라, 알리올리오 등을 파는 이탈리아 음식점인데요. 이곳에서는 딸기 피자라는 독특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딸기와 피자라는 조합이 어울릴 것 같지 않아 망설여질 수 있는데요. 딸기와 치즈, 블루베리, 건딸기, 슈가 파우더 등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딸기 피자는 상큼하고 달달하게 먹을 수 있어서 인기 메뉴 중 하나입니다.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5길 7
2. 꽃담팥집
제주 성산읍에 위치한 꽃담팥집은 생과일이 들어가는 독특한 오메기떡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제주산 딸기에 오메기떡이 더해진 딸기 오메기떡은 새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딸기 오메기떡은 오메기떡 안에 생딸기가 통째로 들어가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는데요. 쫄깃하면서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꽃담팥집에는 딸기 오메기떡 외에도 감귤, 곶감이 들어간 오메기떡도 있으며, 차와 음료, 팥죽 등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84-7
3. 카페 이미
서울 동교동에 위치한 카페 이미는 각종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디저트 맛집인데요. 몽블랑 속에 딸기가 통째로 들어가는 딸기 몽블랑과 딸기와 케이크의 조합인 딸기 쇼트케이크, 딸기 유자차 등의 딸기 음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유자차에 생딸기가 들어가는 딸기 유자차 메뉴는 추운 날씨와도 잘 어울리며, 딸기향과 유자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동교로25길 7
4. 느루
서울 서교동에 위치한 느루는 생과일이 들어가는 일본식 후르츠 산도를 먹을 수 있는 장소인데요. 커피, 음료, 차와 함께 케이크, 토스트, 후르츠 산도 등의 디저트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생딸기가 듬뿍 들어가서 크림 및 빵과 부드럽게 먹을 수 있는 딸기 샌드위치가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길 9
5. 애담찹쌀떡
전주 풍남동에 위치한 애담찹쌀떡은 딸기가 들어가는 찹쌀떡을 판매하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생딸기가 통째로 들어가며, 딸기 밑에 단팥소를 넣고 찹쌀떡으로 감싸며, 카스텔라 가루를 발라서 완성됩니다. 쫄깃한 찹쌀떡 식감은 그대로 즐길 수 있으며, 상큼한 딸기맛도 느껴지기 때문에 디저트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전주 여행을 한다면, 한 번쯤 들를 만한 장소입니다.
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51-1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