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와 초콜릿을 동시에 먹는 방법
씁쓸하면서 달달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커피 초콜릿은 커피와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은 접해봤거나 들어봤을 법한 커피가 듬뿍 함유된 초콜릿인데요. 커피를 마실 수 없는 상황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휴대용으로도 좋습니다. 그리고 달달한 카페인 섭취로 졸음을 날려버리고,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데요. 커피 좋아하는 사람이 반드시 알아야 할 3가지 초콜릿을 소개합니다.
커피 좋아하는 사람이 반드시 알아야 할 초콜릿 3가지
1. 포켓커피 에스프레소
페레로 로쉐 초콜릿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식품 회사 '페레로'에서 만든 포켓커피 에스프레소는 네모난 초콜릿 안에 에스프레소가 듬뿍 들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에스프레소는 초콜릿과 함께 바로 먹거나 뜨거운 물과 함께 아메리카노를 만들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서 우유를 넣어 카페라떼나 카페모카 등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2. 포켓커피 디카페인
포켓커피 에스프레소는 디카페인 버전도 있어서 카페인 섭취를 최소한으로 줄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초콜릿 안에 에스프레소가 듬뿍 들어있지만 디카페인이기 때문에 카페인이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활용 방법은 위와 동일한데요. 휴대하고 다니면서 바로 섭취하거나 물, 우유 등과 섞어서 커피와 동일한 맛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3. 에스프레소 투고
페레로 로쉐에서 만드는 에스프레소 투고 제품은 초콜릿보다는 에스프레소에 더 가까운 제품인데요. 위에 소개한 2가지 제품은 초콜릿 안에 에스프레소가 담겨 있지만 이 제품의 경우, 초콜릿과 에스프레소과 원액으로 섞여 있는 형태입니다.
개별 포장마다 빨대가 달려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진하고 깊은 초콜릿 맛과 에스프레소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조금 더 부드럽게 즐기기 위해서는 따뜻한 물에 타서 먹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