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니팁 Mar 02. 2018

경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장소 BEST 6

경리단길 맛집 투어

서울 이태원 일대의 허름한 골목이었던 경리단길은 카페와 식당들이 들어서면서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바뀌었는데요. 서울에서 가볼 만한 핫플레이스 중 하나로 유명한 맛집들이 곳곳에 위치하여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경리단길의 유명 맛집 6곳을 확인하세요.


경리단길 맛집으로 유명한 장소 BEST 6
1. 비스테까

비스테까는 서울 이태원동에 위치하여 있으며, 수요미식회에 소개된 맛집으로 이탈리아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창가 자리에 앉아 남산 뷰를 바라보며, 식사가 가능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에피타이저, 샐러드 , 스프, 메인으로 나뉘며, 코스 메뉴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참나무 숯불에 구운 스테이크 요리와 각종 파스타, 직접 로스팅한 원두로 추출한 에스프레소와 마스카포네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로 유명합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49


2. 마루쿠식당

마루쿠식당은 마스터 쉐프 코리아 3의 주인공들이 하는 식당으로 유명한 장소인데요. 경리단길 맛집으로 전남 고흥의 토종미인 고대미로 만드는 고대미 오므라이스와 200번 이상 손으로 쳐대 쫀득하게 먹을 수 있는 갈릭 함박스테이크, 불닭과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의 조합인 불닭 파스타, 마루쿠식당의 시그니처 메뉴로 돌산 갓김치와 페투치네면, 닭가슴살의 조합인 갓김치 페투치네, 게살과 날치알, 크림소스가 더해진 게살 크림 파스타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46길 27


3. 오후정

매우 맛있는 음식이라는 뜻의 오후정은 경리단길에서 일본 가정식 백반을 맛볼 수 있는 장소인데요. 정갈하고 푸짐한 한상 차림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뉴로는 함박 스테이크, 명란 순두부, 야끼소바 등이 나오는 오세트 A와 연어 스테이크, 만두찜, 명란크림소바 등이 나와 씨푸드와 육류를 적절하게 먹을 수 있는 오세트 B, 일본식 샤브샤브 메뉴인 후세트 A, 일본식 전골요리인 후세트 B, 연어사시미, 삼겹수육, 새우꼬치 소고기볶음 등의 정세트가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31-6


4. 피자리움

이태리식 네모난 조각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피자리움은 녹사평역에서 경리단길로 향하는 곳에 위치하여 있는데요. 루꼴라 랜치, 비프 파스트라미, 페퍼로니, 양송이 버섯, 마르게리타, 로제 쉬림프, 가지 파마산 등의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특히 루꼴라 랜치는 포카치아 위에 루꼴라, 토마토, 랜치소스, 치즈가루가 듬뿍 올라가 피자리움에서 가장 사랑받는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16


5. 마음과마음

미식의 천국 오사카에서 먹는 샌드위치는 달걀말이가 빵에 들어가는 오사카식 샌드위치로써 타마고 산도라 불리며, 여행 중 간단하게 끼니를 때울 수 있는데요.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도톰한 달걀말이가 들어가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합니다. 이태원에 있는 마음과마음은 두께 5cm 이상의 달걀과 스위스 치즈 등이 들어가는 타마고 산도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222


6. 빙봉

서울 이태원 2동에 위치한 빙봉은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경리단길 브런치 맛집인데요. 햄, 베이컨, 유정란, 루꼴라가 들어가는 식사용 메밀 크레페인 비포선라이즈 크레페와 잉글리쉬머핀 위에 버섯, 양파, 베이컨, 수란이 들어가는 머쉬룸 에그 베네딕트, 미트볼, 리코타 치즈, 시금치가 들어가는 토마토 미트볼 스튜가 대표 메뉴입니다. SNS에서 핫한 3단 브런치 메뉴는 2인 세트 메뉴로 비포선라이즈 크레페와 바닐라 브리오쉬 프렌치 토스트가 포함되며, 머쉬룸 에그 베네딕트/키쉬 로렌/토마토 미트볼 스튜 중에 하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치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51




작가의 이전글 부산 빵지순례 필수코스! 가볼 만한 빵집 BEST 9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