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허니팁 Apr 13. 2018

방송에 소개된 일회용 샤워캡 재활용 꿀팁

샤워캡 활용하는 방법

일회용 샤워캡은 주로 호텔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용품 중에 하나인데요. 대부분 한번 사용하고 버리거나 사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샤워캡을 활용하면, 다양한 용도로 다시 사용할 수 있는데요. 과거 SBS TV 방송 프로그램인 미운우리새끼에서 이상민이 소개한 샤워캡 재활용 꿀팁을 소개합니다.


방송에 소개된 일회용 샤워캡 재활용 꿀팁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을 통해 궁셔리, 궁데렐라, 프로갱생러 등 다양한 별명을 얻은 이상민은 호텔에 비치된 일회용 샤워캡의 활용법에 대해 설명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샤워캡을 재활용하면, 신발이나 물건 등을 담을 때 이용할 수 있습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특히 여행 중일 때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데요. 지저분할 수 있는 신발 밑창을 샤워캡으로 감싸서 보관할 수 있기 때문에 캐리어나 가방에 이물질이 묻을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며, 깨끗하게 보관이 가능합니다.


SBS 미운우리새끼

샤워캡은 신발 외에도 물건이나 과일 등을 담을 때 활용할 수 있는데요. 파인애플을 샤워캡으로 감싼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 나왔던 장면과 마찬가지로 더러워진 신발을 다른 짐과 섞인 상태로 휴대하기가 찝찝하거나 마땅히 넣을 케이스가 없다면, 샤워캡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샤워캡에 넣을 슬리퍼를 준비합니다. 슬리퍼뿐만 아니라 구두나 운동화 등도 충분히 케이스 안에 넣을 수 있는데요. 신축성이 좋아서 신발 종류는 대부분 담을 수 있습니다.



샤워캡을 활용하면, 신발 수납함에 보관할 때에도 더러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데요. 위의 사진과 같이 캐리어 안에 신발을 샤워캡으로 싸서 보관하면, 다른 짐과 섞여 더러워질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작가의 이전글 설탕 중독에 빠져 있을 때 몸이 보내는 신호 6가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