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내 반려동물, 물도 사료도 스마트하게! 페페 ‘스마트디바이스’ 6
▲ 소중한 내 반려동물, 물도 사료도 스마트하게! 페페 ‘스마트디바이스’ 6월 와디즈 런칭 ©
[더데일리뉴스] 반려인이라면 아무리 바빠도 빼먹지 않고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반려동물의 물과 사료다. 먹고 마시는 것이 곧 건강과 직결된 문제인 만큼 급수대와 물은 깨끗한지, 사료의 양은 적절한지, 비만인 아이가 과식을 하지는 않을지 세심하게 관리해야 한다.
하지만 홀로 반려동물을 키우는 1인 가구나 부득이한 외출이 잦은 가정의 경우 세심한 관리를 해주기는 쉽지 않다. 먼지와 털이 쌓인 급수대, 과식으로 배가 빵빵해진 반려동물을 보고 마음이 아팠던 경험이 누구나 한번은 있을 것이다. 이런 반려인의 고민과 걱정을 한번에 씻어줄 건강한 도우미, ㈜ 페페의 ‘스마트 디바이스’가 곧 가정으로 찾아간다.
펫 드라이룸 DR-100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주식회사 페페(이하 ㈜페페)는 자동 급식기와 정수기에 IoT 기술(사물인터넷 기술)을 접목시킨 페페 ‘스마트 디바이스’를 6월 초 국내 대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스마트 디바이스 중 하나인 ‘페페 자동 급식기’는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양을 정확하게 반려 동물에게 제공한다. 내장된 3.7L의 사료 통이 먼지와 벌레로부터 사료를 청결하게 지켜주고, 사료 양이 부족할 때는 3중 센서가 자동 감지해 알려준다. 또한 사료 걸림 방지 설계로 늘 정확한 사료 급여가 가능하게 해준다. 수동 공급 버튼으로 손쉽게 추가 급식을 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급식 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다.
또 다른 스마트 디바이스인 ‘페페 UV 살균 정수기’는 UV-C 살균기술을 탑재하고 있어 반려동물이 마실 물을 깨끗하게 살균해준다. 마이크로 매시 망, 야자 활성탄, 이온교환수지를 통해 먼지와 화학물질을 걸러주는 3종 정화 필터링 시스템까지 갖춰 늘 청결하고 안전한 물을 반려 동물에게 제공해준다.
또한 페페 ‘스마트 디바이스’는 2.4G 와이파이와 연결되므로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작동상태를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다.
반려인의 고민과 걱정을 스마트하게 해결해줄 페페 ‘스마트 디바이스’는 오는 6월 초, 크라우드펀팅 플랫폼인 ‘와디즈’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